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 예수님의 피를 굉장히 중요시 합니다.
그렇지만 그 피가 무엇을 의미하는 지는 제대로 알지 못하지요
단순히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만 의미할까요?
우리는 예수님의 희생의피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피로서 교회를 세우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피로써 교회를 세우신 까닭은 무엇일까요?
그것을 죄사함을 주시기 위해서 입니다.
에베소서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우리는 에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죄사함을 받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을 받은 성도들로써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그리스도의 피에 힘을 입어서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고린도전서 10장 16절~17절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에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우리가 축복하는 축복의 잔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함예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리스도의피에 참에하는 축복의 잔은 어떤 진리일까요? 바로 새언약 유월절 입니다.
누가복음22장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우리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참에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유월절을 통해 죄사함을 받고 그리스도와 한 몸이 되는 교회입니다.
새언약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는 하나님께서 피로사신 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양육하시는 교회는 그 교회의이름이 하나님의교회이며 그 안에은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 진리가 들어 있어야 합니다.
사도행전 5장 38절~39절
이 사람들을 상관말고 버려두라 이 사상과 소행이 사람에게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 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 될까 하노라 하니
이 사상과 소행이 하나님께로 낫으면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고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지키는 사상과 소행은 하나님께로써 났습니다.
그러므로 세상이 아무리 우리 하나님의교회를 온갖 루머와 비방으로 훼방하다 할지라도 결코 무너지지 않습니다.
www.watv.org
세상이 아무리 우리 하나님의교회를 온갖 루머와 비방으로 훼방하다 할지라도 결코 무너지지 않습니다~
답글삭제맞습니다. 하나님께로서 난 것이기 때문이죠~~ ^^
삭제하나님께서 피흘림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희생이 담겨진 유월절을 지킬때마다 하늘 아버지 빨리 강림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삭제하나님의 자녀들도 모두 돌아와야 되겠죠? ㅎㅎ ~~
세상이 아무리 우리 하나님의교회를 온갖 루머와 비방으로 훼방하다 할지라도 결코 무너지지 않습니다
답글삭제세상은 아직 모르나봐요
삭제하나님의교회는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는걸 말이죠 ㅎㅎ
하나님의교회 정말 멋지네요 ^^
답글삭제이런 멋진 교회의 성도가 된것에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