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4일 목요일

대구수목원 선인장온실

대구 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참 좋았어요 
야외촬영을 하는 신혼부부도 보이고 
시내에는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수목원에는 살랑 살랑 바람이 불어주어서 
산책하기 참 좋았습니다.
대구수목원 선인장실인데요 
시민들이 기증한 선인장 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볼수 있는 선인장인데 
여기서 보는 선인장은 대단히 멋있엇습니다.








선인장온실 입구입니다.

     크기를 볼수 있도록 500ml펫티병 놓고 찍었어요 ▶







댓글 15개:

  1. 답글
    1. 특이한 선인장이 아니라 우리가 흔히 집에서 볼수 있는 선인장인데 크기가 엄청 나요~ 정말 커서 놀랐어요ㅎㅎ

      삭제
  2. 선인장온실이란곳도 있군요~ 우리 가족은선인장 좋아하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한번 가 볼만한 곳이랍니다.
      산책하기 참 좋아요~

      삭제
  3. 답글
    1. 가정에서 흔히 볼수 있는 다육이 식물들인데요 특이한건 엄청 크다는 거에요 ㅎㅎ

      삭제
  4. 식물원 보기만 해도 따뜻하네요ㅎ

    답글삭제
    답글
    1. 네~~ 따뜻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보면 입이 딱 벌어져요
      선인장이 엄청 커서요 ㅎㅎ

      삭제
  5. 아직까지는 따뜻한 온실이 좋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4월13일은 날씨도 따뜻해서 좋았어요
      오늘은 바람이 엄청 붑니다. 밖에 한번도 안나가고 쉬었네요 ㅎ

      삭제
  6. 우와... 온실속에 있는 식물들을 꼬옥 구경하고싶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보다니 좋으네요 ^^ ㅎㅎ

    답글삭제
  7. 너무 멋져요! 이렇게 많은 선인장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더 있었는데 다 찍지는 못했어요
      그냥 몇개만 ~~
      선인장들이 진짜 커요~
      시민들이 기증한거라고 합니다!
      여기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