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8일 수요일

교리김밥~ 출출할때 먹으면 더 맛있음 ^^

교리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계란을 밥 만큼 넣어서 만드는 교리김밥은 생각보다 쉬웠어요~

일반김밥처럼 재료 준비해 줍니다.
밥에는 간을 안할거에요
계란이 간을 해서 부쳐 줍니다.
못생기게 부쳐도 되요~~ 채썰어 줄거니까요 ㅎㅎ
그리고 계란 듬뿍 넣고 일반 김밥처럼 꼭꼭 말아줍니다. 
완성된 교리김밥입니다^^


야자 마치고 돌아온 울 딸을 위해 만들었지요 ~~ 
어머니의 손맛을 내면서 ㅋㅋ

울딸 인터뷰내용입니다.
 나  :   "어머니의손맛으로 만든 오늘의 교리김밥 어떻습니까?"
울딸: "평소에 김밥을 먹을때 계란이 약간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계란이 넉넉하게 들어간 교리김밥 정말 마음에 들어요~~ 
        너무 맛있어서 감사합니다" ^^


댓글 6개:

  1. 경주에서 유명한 김밥 아닌가요?
    저도 이거 먹어보고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답글삭제
  2. 계란 많으면 김밥이 맛있죠ㅎ

    답글삭제
  3. 교리김밥도 있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계란 많이 넣은 김밥 맛있어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