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1일 수요일

산내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헌혈릴레이

헌혈 생중계~^^ 여긴 산내 하나님의교회
날씨도 화창하고 헌혈에 동참하는 식구들도 모두 생기발랄~~ 너무도 멋진 봉사활동이 펼쳐지고 있답니다
 산내 하나님의교회 전경~^^  풍선장식으로 이곳은 완전 파티분위기~~***
 헌혈버스예요ㅎㅎ 번호판 염려를 위해 사진을 잘랐더니 꼭 타요를 닮았네요~~~
하늘이 파랗고 날씨도 좋고 헌혈하기 딱좋은 날이예요^^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대전분 헌혈에 동참하고 싶으시면 산내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헌혈은 정말 중요한데 이 겨울에는 피가 많이 부족하다네요 그래서인지 혈액원관계자분들도 넘 좋아하시고, 또 친절하시네요~~
 자~~~자  줄 서세요ㅎㅎㅎ
모두 헌혈하려고 줄을 섭니다 
나의 작은 나눔이 보탬이 된다는 기쁨에 모두들 싱글벙글^^
 와우~~~ 들리세요? 헌혈증 기부하는 소리가??
너무 부럽당^^
자랑스럽게 헌혈증 기부하는 손~ 착한손^^



헌혈할때 잊지 말아야한것! 신분증!

하나님의교회는 언제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헌혈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산내 하나님의교회로 지금 오세요^^

출처 http://blog.naver.com/pluhyg/220637810932

댓글 6개:

  1. 언제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답글삭제
  2. 감동!!
    헌혈이 정말 어렵더라구요..ㅠ _ ㅠ

    답글삭제
    답글
    1. 한달전부터 준비를 해야 겠더라고요
      약물 안되요~ 건강검진 위내시경도 안되요 ~~

      삭제
  3. 정말 복 받을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그래서 더욱 행복한 하나님의교회성도들이죠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