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0일 일요일

쿠키&쿠키

우리딸 책상 정리나 해줄까? ㅎㅎ



화이트토르테 쿠쿠다스 - 부드럽고 맛있음 나의 평가:★★★★★
과자의귀족 버터와플 - 조금 달달한편 나의 평가:★★★★☆
책상정리 다 했습니다ㅋㅋ

댓글 8개:

  1. 쿠쿠다스는 역시 화이트죠..ㅋㅋㅋ
    버터와플은 예전맛같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워용 ^^ ;;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쿠쿠다스 화이트는 처음 먹어봅니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삭제
  2. 달달한 과자들을 좋아하나봐요

    답글삭제
    답글
    1. 우리 딸이 쿠키종류를 좋아해요
      저는 스낵을 좋아합니다. ㅎㅎ

      삭제
  3. 설탕이 넘 많이 들어서리..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많이 달아요~
      그냥 얻어먹는건 먹지만 일부러 사서 먹지는 않게 됩니다.

      삭제
  4. ㅋㅋㅋ책상 정리 깔끔하게 하셨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책 몇개 정리해주고 먹을것도 먹고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