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8일 금요일

서로 잘 어울리는꽃

봄이라 여기 저기서 새싹들이 돋아나고 예쁜꽃을 피우며 
자신을 뽐내고 있군요 ㅎ
어느 할머니집에 들렸는데 
마당에 핀 꽃이 신기해서 찍었어요 
두 가지 꽃은 서로 다른 꽃 인데 서로 잘 어울리죠? 
시온동산 형제 자매 같네요 ㅎㅎ



▼ 이 꽃은 무슨꽃인지  신기하네요~~ 



댓글 4개:

  1. 시온동산 형제 자매 같네요 ㅎㅎ

    답글삭제
  2. 전에는 못보던 꽃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3. 너무 예쁘게 어울리면서 자라고 있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