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8일 월요일

생일케잌 이쁘지요? 😄

몇일전에 아들이 그동안  모은 용돈으로 뚜레쥬르에서 사다준 케잌입니다.^^



댓글 11개:

  1. 감동의 케익인데요^^ 넘 이쁘게 좋아서 아껴먹어야겠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끼지는 않는데 너무 커서 다 못먹고 냉동실에 넣어두었답니다 ㅎㅎ

      삭제
  2. 오~~ 정성이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 우왕~~~ 예쁜건 물론이거니와 사랑가득하니 맛도 엄청날듯해요!
    생크림 챱챱챱 먹고 싶어요~~~ >ㅂ<

    답글삭제
    답글
    1.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삭제
  5. 음.. 감동가득!! 달콤함 가득..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뚜레쥬르케잌이라 .... 감동,사랑 달콤함 가득~~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