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7일 일요일

꽃꽂이에도 봄이 왔어요!


꽃꽂이에도 봄이 만개하여
사진에 담아왔어요~^^




수줍은 봄향기가 느껴지시나요?




색도 너무나 향긋하구요~♬




보는 내내 제 마음 또한 사르르 녹았습니다!




댓글 10개:

  1. 답글
    1. 그쵸? 모양과 색의 조합이 참으로 예쁘더라구요! ^^

      삭제
  2. 꽃을 보면 참 마음이 이뻐지는 느낌.. ㅎㅎ
    꽃 참 이쁘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왜 사람들이 꽃보다 아름답다는 말에 기뻐하는지 알겠드라구요 ㅎㅎㅎ

      삭제
  3. 답글
    1. 너무 아름다워서 시선을 강탈당했어요ㅋㅋㅋㅋㅋ

      삭제
  4. 시온마다 특색이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런가봐요~ 역시 창조의 자녀들입니다! ^^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