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하늘어머니,안식일)
http://www.watv.org
☆★가라지와 알곡 (1)☆★
오늘날 세상에는 많은 교회가 있고 각각 나름대로의 교리를 내세우며 서로 자기 교회가 옳다고 주장합니다.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서는 이 많은 교회 가운데서 진리교회와 거짓교회를 분별해야 하는데, 진리와 거짓을 성경에서는 가라지와 알곡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주신 비유 가운데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를 통해 참 진리교회와 거직교리를 진리로 위장한 사단의 정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마13:24~30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 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秋收)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숫군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그 해석을 계속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마13:37~42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여기서 풀무불 속에 들어 갈 가라지는 곧 불법자들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불법은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가라지 즉 불법을 행하는 자는 절대로 구원 받을 수 없다 하셨습니다.
마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여기서 불법이 무엇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가라지의 비유를 통해 볼 때 먼저 인자이신 예수님께서 좋은 씨를 뿌리고 난 후에 사람들이 잘 때에 원수(마귀)가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렸다고 하셨는데 이것은 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우시고 제자들이 운명한 후에 원수마귀가 진리 가운데 불법을 더해 놓을 것에 대한 비유 말씀입니다.
따라서 불법은 예수님 이후에 나타난 모든 거짓 교리들을 말하는 것으로 불법의 유형을 보면 AD321년에 만들어진 일요일 예배, AD354년에 처음 지켜진 크리스마스, AD43`년에 세위지기 시작한 십자가 등, 이 모두가 가리지요 불법인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불법의 씨가 이 땅에 부려지기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 초대교회의 신앙을 고수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엡2:20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사도들이 지킨 진리의 터 위에 믿음의 집을 세워야 사도들처럼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생명의 근원이신 하늘어머니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하늘어머니,안식일). 십자가 우상을 세우지 않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하늘어머니,안식일).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하늘어머니,안식일)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하늘어머니,안식일)
http://www.watv.org
초대교회 진리 그대로 고수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참 진리 정통교회 네요 ^^
답글삭제정통교회를 세상이 모르는것이 참 안타깝지요.... 부지런히 알려야 겠습니다
삭제사도들이 지킨 진리의 터 위에 믿음의 집을 세워야 사도들처럼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네 맞습니다.
삭제사도들의 터 위에 짓는 믿음의 집을 예수님께서는 반석위에 지은 집이라 하셨죠~^^